0
1
이전
다음
위로
   현재위치 : HOME > 교회음악 > 오르간곡집 

묻고 묻는다 (100주년 기념 칸타타)
  판매가격     원  
  시중가 10,000원 (10%)
  모델명 강은수 작곡 이강백 작사│40면│2021.08 발행
  구매 적립금
  재고 판매중
  구매수량 EA  
  

■ 책 소개



“바리톤 솔로, 혼성합창, 트럼펫과 팀파니, 오르간을 위한 100주년 기념 칸타타”



작곡가 강은수가 이강백의 대본에 의하여 작곡한 <묻고 묻는다>는 바리톤 솔로, 혼성합창, 트럼펫과 팀파니, 오르간을 위한 100주년 기념 칸타타이다. 이 작품은 2015년 경동교회의 창립 70주년을 기념하여 위촉되었다.

칸타타의 제목에 쓰인 ‘묻는다’라는 말은 중의적인 표현이다. ‘질문을 던지다’, ‘매몰하다’, ‘죄를 묻다’ 등 ‘묻다’의 여러 가지 의미가 다양한 음악적 표현으로 곡에 담겨 있다. 이러한 의미를 담은 칸타타 <묻고 묻는다>는, 미래를 향한 열린 물음으로 스스로 돌아보며 새로이 미래를 결단하는 의미에서 쓰일 수 있을 것이다. 각 곡을 개별적으로 연주할 수도 있다.



■ 작곡가 소개

강은수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작곡과를 졸업하고 독일 뒤셀도르프 음대에서 작곡디플롬을, 2007년 브레멘대학교 음악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였다. 1987년 첫 작곡발표회를 가진 이래 지금까지 20회의 개인작곡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2011년부터 2019년 강은수의 Ad Lib. 시리즈를 통하여 매번 다른 악기들이 주제가 되어 독주와 다양한 실내악 편성곡을 한 무대에 올리는 기획시리즈를 계속하면서 작곡가와 연주자, 청중의 삼박자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는 건강한 창작문화를 위하여 활동 중이다. 한민족 창작축전 본상, 안익태작곡상 대상을 수상하였다.



■ 차례


내가 너희를 구원하리라

묻고 묻는다

공의가 강물처럼 흐르게 하라

하나님은 사랑이시니

새 하늘과 새 땅을 보게 되리라


고객님의 결제가 완료되면 1~3일 이내 전국(도서지방제외)으로 로젠 택배를 통해서 배송됩니다.

교환 및 반품은 배송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도서나 음반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하며,

손상되지 않은 상품에 한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주문하실 경우, 무통장 입금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카드결제 시스템 개선중)

환불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는 신용카드 취소를.

온라인 입금인 경우, 우선 저희 예솔에 문의를 주시고

고객님의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3일내로 입금처리해 드립니다.

 
 

 


 
로고 로고 로고 로고 로고 로고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