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이전
다음
위로
   현재위치 : HOME > 순수음악 > 음악교육 

피쉬나 60 활용법
  판매가격     원  
  시중가 9,500원 (10%)
  모델명 문세희 지음 │80면 │2020.08 발행
  구매 적립금
  재고 판매중
  구매수량 EA  
  

책 소개




“피아노 테크닉 연습 교재 <피쉬나 60>을 제대로 연습하는 방법"



  <피쉬나(Pischna) 60>은 보헤미아 태생의 체코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 및 음악 교사였던 Johann Pischna(1826~1876)가 만든 기초 과정의 테크닉 연습 교재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손가락 근육을 독립시켜 피아노 연주를 하는 데 도움을 준다. 기본적이며 정확한 테크닉을 익히고 각 음형의 12조성으로 테크닉을 반복 연습하여 연주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연습 교재로 볼 수 있는데, 이 피쉬나의 60개 연습곡은 누군가의 도움 없이 악보로만 봐서는 정확히 연습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알기 어렵다. 저자는 이 책 『피쉬나 60 활용법』을 통해 60개 연습곡 각각의 효과적인 연습 방법과 곡에 적합한 테크닉 사용을 제시한다. 이 책을 통해 효율적으로 테크닉을 훈련함으로써 손가락 근육의 독립적인 움직임과 곡에 맞는 정확한 테크닉을 터득하여, 좀 더 수월하고 자연스러우며 모든 소리를 영롱하고 고르게 들리도록 연주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 소개



문세희


피아니스트 문세희는 중학교 졸업 후 바로 독일로 건너가 고등학교 과정을 건너뛰고 독일 에쎈 폴크방 국립음대에 최연소 입학과 동시에 성적우수자에게 수여하는 전액장학금(Exzellenz Stipendium)을 수혜받고 연주학 석사학위인 전문연주자과정(Diplom)을 졸업하였으며, 동시에 독일 쾰른 국립음대에서 연주학 박사학위인 최고연주자과정(Konzertexamen)을 심사위원 만장일치 최고점수로 졸업하였다.

국내는 물론 Vienna 국제콩쿠르 1등, 독일 H.V.Bremen 콩쿠르, 이탈리아 Padova 국제콩쿠르와 Don vincezo vitti 국제콩쿠르 등 수많은 국제콩쿠르에서의 수차례 입상을 통하여 피아니스트로서의 자질을 보여준 바 있으며, 수많은 연주 활동을 하고 있다.


국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활발한 연주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연주와 학술발표를 통해 음악교육분야에서도 국내외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국립군산대학교와 국립한국교원대학교에 출강하여 후학양성과 연주를 병행하고 있다.


차례



 

서문


1. 테크닉이란 ?

2. 피쉬나 1~60 연습

마치는 말


고객님의 결제가 완료되면 1~3일 이내 전국(도서지방제외)으로 로젠 택배를 통해서 배송됩니다.

교환 및 반품은 배송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도서나 음반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하며,

손상되지 않은 상품에 한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주문하실 경우, 무통장 입금만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카드결제 시스템 개선중)

환불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는 신용카드 취소를.

온라인 입금인 경우, 우선 저희 예솔에 문의를 주시고

고객님의 계좌번호를 알려주시면 3일내로 입금처리해 드립니다.

 
 

 


 
로고 로고 로고 로고 로고 로고 로고